


















항상 씩씩한 우리 정은이! 오늘도 씩씩한 모습을 보여줄까 기대되는걸? 정원이와 아웅다웅하는 너의 모습! 우리 반에 항상 웃음을 주었지. 어떻게 너네 둘 다 우리 반으로 배정을 받아서 우리에게 너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기쁨을 주었을까? 물론 너는 어이 없어 하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서
우리 씩씩하고 또 정 많은 정은이는 어떤 삶을 살아나갈까? 정이 많아서 졸업식 때 울기라도 할까봐 걱정도 되는걸...하지만 우리 정은이는 잘 이겨내갈거라 믿어! 우리는 끝난 게 아니니까! 너의 힘찬 행보, 내가 지켜볼게. 3학년 2반, 졸업하고도 계속 가자~! 너도 꼭 연락해! 오키?
정은~ 우리 사진부 한정은! 아쉽게 한 번도 너랑 같이 사진 못 찍었네. 졸업식 날 같이 찍자고 말 걸테니까 무시하면 안 돼~ 졸업 해도 사진 열심히 찍고 정원이랑 싸우지 말고. 잘 지내!
to.정은
은근히 장난꾸러기 같던 정은이!
첫인상은 얌전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장난꾸러기라 조금 새로웠어 그런 점이 정은이의 매력이라고 생각해!
정원이 너무 괴롭히진 말고~
사랑해 정은아~
정은아 ! 나랑 심리테스트 얘기 해줘서 너무 고마워 ! 진짜 너무 즐거웠어. 나 잊지 말기 ? 연락할게 !
항상 정원이랑 노는거 정말 흐뭇하게 바라봤어~ 뭔가 진짜 친남매는 저런느낌일까 생각했답니다~? 정은이 어제 담력테스트했던거는 좀 괜찮지? 엄청 힘들어보이더라..
정은이랑 말 많이 못해봐서 아쉬운 거 있지? 폰번호 주면 자주 연락할게.
안경 남매는 어째 인상이 다 비슷하지.. 고양이 취급은 그만둬줘. 난 강아지가 더 좋으니까!
정은이~ 처음에 봤을 때 엄청 재밌는 친구라고 생각했어. 저장에 실패하였습니다.. 인상에 엄청 많이 남았다구~ 대화 많이 해봤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 번역가의 꿈, 꼭 이루길 바라! :>
졸업식 때 울면 내가 손수건 쥐어줄게 걱정마~
나 너의 헤드벵잉이 너무 뇌리에 격하게 남는다.. 머리 안전한거맞지?
ㅋㅋㅋ정원이랑 사이좋게 잘 지내고. 이미 엄청난거같지만.. 보고싶을거야. 연락 꼭 해라!!
정은이는 팝송 해석으로 말트게 됬었지?! 항상 고마워- 나도 쌍둥이 오빠 있어봐서 아는데 정은이가 고생이 많아.. 힘내고! 어제 담력 때 헤드뱅잉 최고였어! 나 진짜 깜짝 놀랐다니까? 다들 무사히 돌아와서 다행이지- 찝찝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지만. >이어서
정은이는 번역가가 된다고 했었나? 나중에 내가 대스타 되서
월드투어 같은 거 하면 좀 배워야겠어~ 꼭 정은이가 원하는대로 되었으면 좋겠어. 화이팅!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