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탈바꿈 자힐반장아닌가? ㅋㅋㅋ 나 그래도 무지 재밌었다고~ 게임하길 잘 한거같아.
의외인 모습도 보긴 했지만 승현이는 착실하니까.. 미래에 어떤일을 하던 넌 정말 잘해낼거같다.
응원할께 항상!!! 졸업하고도 꼭 보자, 연락하기! 얼굴 잊으면 안돼~!
후반에 이미지가 좀 달라졌지만 그것도 좋은 것 같아. 늦게 알았다는 게 조금 아쉽네. 그동안 고마웠어. 잘 지내.
어제 이후로 이미지 깨진 반장님.
난 당신이 무슨 짓을 했는지 모르니 안심하라고-! 승현아 너랑은 어째서인지 대화를 얼마 못해본 기분이야.. 내가 싫었니!! 흑흑.. 농담이고, 건축디자이너가 꿈이라며-? 진짜 멋있다고 생각해! 너라면 뭐든 가능할거야. 졸업하고도 연락 계.속 그리고 많.이 하자!!
우리 사랑스러운 반장 승현이! 어제의 마피아 게임으로 인해(...) 너의 바르고 따뜻한 인상이 좀 옅어진 면이 없잖아 있지만....어쨌든 너는 항상 우리 반의 곧고 바르고 성실하고 배려심 넘치는 너무 좋은 반장이야! 음, 너의 새로운 면들조차 너의 매력으로 작용하니까 걱정하지마! 너와 한 반에 있을 수 있어서 정말 기뻤어. 우리 반의 히어로 같은(ㅋㅋㅋㅋㅋ미안하다 승현아....) >이어서
승현아! 반에서 뿐만 아니라 책으로도 이어진 너와의 인연이 질기고 질겨 어른이 되고 나이를 먹어 호호할머니가 되었을 때까지도 이어졌으면 좋겠네. 바르고 따뜻하고 모두가 좋아할 만한 너는 어딜 가나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는 행복전도사가 될거야~. 네가 어떤 사람으로 커갈지는 모르겠지만, 어떤 사람이든 매우 좋은 사람인 지금보다도 더 훨씬 좋은 사람이 될 걸 알아. >이어서
그 때, 네 곁에 나도, 우리 친구들도 같이 웃으며 이야기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하는 소망이 있어. 승현아, 너 분명 연락할거지? 믿는다? 나 잊지마? 그럼, 다시 만날 거라 믿고 오늘은 이만 여기까지!
-너의 든든한(?) 보스 우리가
우리 반장님! 일 년동안 고생했어. 아무것도 아닌 나한테 부부반장도 시켜주고~ 고마워. 세계 최강 다정한 유승현! 졸업해도 나 잊지 마. 알았지?
너 정말 똑똑하더라.
그래서 반장인가? 고마웠어!
to. 승현
우리 귀여운 반장~
그동안 고생 정말 많았어
순수해서 가끔 놀리고 싶어질 때도 있었어
마피아 때 추리력은 나도 깜짝 놀랄 정도로 멋있었어! 승현이의 새로운 모습을 알게 되어서 즐거웠구~
늘 친구들을 생각하고 챙겨주는 승현이 사랑해~
완전 든든 삼학년 이반 반장 ! 네 덕분에 우리 반이 더 즐거울 수 있던 것 같아. 진짜 최고의 반장 ! (도장 땅 !) 나중에 동생 소개시켜줘. 너무 기대된다 ! 연락할게 !
우리 반장~ 졸업하기 전에 전교에 돌면서 우리 반장 최고라고 말하고 다녔어야 했는데..조금 아쉽네~ 아,물론 토끼옷 안입고..^^. 승현이 부리부리 춤도 잘 추고- 마피아의 동지로서 아주 자랑스러워. 승현이는 내 고등학교 3년중 가장 좋은 반장이었던 것 같아. 역시 나밖에 없지요~?
우리반 애들 챙기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