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람이 카메라에 뭐가 담겼는지는 모르겠지만 부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걸.. 농담이야! (찡긋)
아람이! 사회도 잘 보고, 착한 아람이~ 항상 캠코더를 들고 다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 꿈을 위해 노력하는 것 같아서 나도 본받아야겠다고 느꼈지.. 훌륭한 영화감독이 되기를! :>
캠코더에 우리 추억 다 찍혀있는 거 나중에 다 같이 만나서 같이 보자 마지텐시~
한없이 다정한 아람이.
좀 더 자신감을 가져.
넌 멋진 아이야.
어제 대-활약을 하신 사회자 아람님~ 그거 알아 아람아? 다른 애들보다 너가 더 무서운 것 같아. 내 안의 아람이 이미지는 그런 말 안할 것 같은 이미지라 어제 완전 파사삭!했다니까~ 그치만 그런 아람이도 난 좋아. 어제 덕분에 정말 재밌었고 나랑 같이 노래불러줘서 고마웠어! 졸업하고도 연락해줘-!
민트동지~!! 까먹지 않고 민트탐방대 꼭 가기야?
동생들이랑 여행도 꼭꼭 무사히, 즐겁게 다니고. 나 진짜 몇년 후 네 캠코더로 볼거 생각하면 벌써 기대돼.
네 미래를 언제나 응원할게!! 다시보자, 연락해!!
새벽 동안 즐거웠어. 밝아서 보기 좋은 것 같아. 언제 한 번 고개 까딱거리는 거라도 보고 싶지만 이제 기회가 찾아올 지는 모르겠다. 그동안 고맙고 또 수고 많았어.
우리 반 걸어다니는 역사 기록기 아람이! 늘 바쁘게 뛰어다니며 아이들의 즐겁고, 행복하고, 때로는 쪽팔려서 웃음을 주기도 하는 모습들을 기록하는 너의 모습을 보면 항상 흐뭇한 미소가 지어져. 나의 눈이 카메라 렌즈라서 그런 너의 모습 하나하나를 >이어서
머리라는 필름 속에 담아놓고 절대 잊어버리지 않았으면 좋겠어. 졸업식 직전인데도 마피아 사회 봐주느라 수고했고, 너로 인해 많은 웃음을 지을 수 있었던 날 기억해줘. 우리 3학년 2반, 졸업하고도 함께인거다? 꼭 연락하기?
아람~ 우리 일년동안 대화 많이 못해서 너무 아쉽다. 미안해 ~ 말 많이 못 걸었지 .. 졸업해도 건강하고 잘 지내야 해!
게임할때 여러가지 가르쳐줘서 고마워.
대화를 많이 못해서 아쉬워. 내가 수능 끝나고 낮밤이 바뀌어서 만나기 힘들었지.. ㅋㅋ아.. 내 잘못이 크다. 그래도 연영부에서나 반에서나 너가 있을 때면 분위기가 유쾌하게 변하더라. 그동안 함께해서 정말 즐거웠고 잘 지내야 된다?
안녕 아람아~1년동안 고마웠어-그리고 끝말잇기 한번에 안 끝내주고 천천히 해줘서 조금 기뻤습니다~. 물론 내가 져서 뿍꾹뿍꾹★을 말해야 했지만 그래도 이상한 옷 안 입게 해줘서 고마워요.
>이어서
난 아람이랑은 마음 놓고 게임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아..그리고 그 우리 왕게임 했던 영상은 나중에 나도 보고 싶다. 애들의 멋진 연기 혼이 담겨있을 것 같네~
네 모자 너무 귀여운 것 같아.
너랑 잘 어울려.
아람이의 캠코더 데이터 ... 내가 살 게 ... ㅋㅋ 게임 사회두 너무 고생했지 ! 일 년 동안 너무 즐거웠어. 연락할테니까 받아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