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루유리! 작고 귀여운 율우.. 좀 놀려먹긴 했지만 그래도 네가 참 좋아. 스웨터, 다음에 같이 입어주는거다?
유루스승님!! 사실 접점 얼마 없어서 얼마나 슬펐는데-!! 율우랑도 많이 친해지고 싶었는데 아쉽다! 그래도 벌칙 때는 잘 봤어~ 정말 귀여웠지.. 앞으로는 내기 많이 하지마. 마음 아프잖아..흑! 잠도 적당히 주무시구요- 3년동안 같이 지내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연락하고 지내자~ 율우가 원하는 대로 이뤄지길 빌며 안녕~
같이 누워 있던 것밖에 기억 안 난다. 안락하고 따뜻하고 꽤 좋았는데. 어디 가서도 아프지 않고 늘 건강하고. 잘 지내.
유루유루~ 감동적인 대사로 유루 울려야하는데 뭘 써야하지? 형님이 쓴 자체에 감동해서 눈물좀 흘리렴.
네 덕분에 지존소리도 듣고 고오마웠다^^ ㅎ 장난이고, 우리 율우 피아노 쳤었니..? 나중에 연주좀 꼭 들려주라.
졸업하고도 연락하고 지내기야!! 잘살아!!! 행복해!! 싸랑하는 형님이!!
대학 가서도 잠만 자는거 아니지~?
나중에 피아노 들려줘.
피자율우, 유루유루, 율무차,
둘째 왕자! 이상적인 수면시간은 6-7시간이래. 부족하거나 과하면 신진대사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니까 조심해~ 피아노 강사의 꿈, 꼭 이루길 바라! :>
율우~ 일 년동안 말 많이 못 걸어서 미안해. 내 마음 알지? 너 같은 애가 우리 반에 한 명은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ㅋㅋ 졸업해도 잘 지내야 해!
졸업하고나서는 따뜻하다고 아무데서나 자면 안된다ㅋㅋ
to. 율우
항상 잠만 자는 줄 알았는데 놀 때는 확실하게 놀던 율우!
너무 귀여웠어~
처음엔 다가가기 힘들었지만 지금은 율우가 따듯한 사람이라는 거 나는 알아!
율우도 사랑해~!
우리 같이 놀이공원 가기로 했었는데~ 기억 하냐 (작게 의미를 알 수 없는 미키마우스 그림이 그려져 있다) 내가 하필 그 이후로 바빠져서 못 갔는데, 형은 이제 시간 많으니까 졸업하고 심심하면 불러. 고삼, 너랑 함께해서 즐거웠다.
네 첫 인상이 코알라였는데, 사실 지금두 별반 달라진 것 같지 않아. 진짜 귀엽다는 뜻이니까 화내지 말아 ! 유루유루, (이렇게 불러보고 싶었어) 연락하구 지내자 !
우리 율우~ 아침마다 깨우러 간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졸업이네.이제 깨우는 사람 없다고 늦게까지 자고 그러면 안 돼~? 춥다고 땅속에 들어가도 안되고- 라기가 교가 부른다고 소드를 꺼내도 안되고-그거 위험하니까.... 음 뭔가 잔소리하는 엄마가 된 기분이지만.. 내가 그만큼 율우를 많이 아낀다고 생각해줘요~
많이 피곤해 보이는 친구...
피자 옷 입었을 때 귀여웠었어..
정말로!
유루유루~! 오늘도 잠은 잘 자고 있나? 물론 잘 자고 있겠지만 졸업식에는 좀 자제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얼굴 교복 입은 채로 볼 수 있는 마지막 날이잖아. 너도 1학년때부터 이어진 인연이네. 짝으로 걸렸을 때 무슨 애가 와서 잠만 자나 싶었지....오전마다 존 내가 할 말은 아니지만...헿. 의외로(?) 성격도 좋고 재미있고 또 나랑도 은근 잘 맞아서 1학년 때도, >이어서
3학년 때도 너와 함께 즐거운 학창생활을 할 수 있었어! 고맙다. 너의 엉뚱함과 따뜻함이 나에게는 항상 웃음을 주고 큰 힘이 되었어. 대체 땅에는 왜 계속 들어가는거얔ㅋㅋㅋㅋㅋ추워도 죽지마ㅋㅋㅋㅋㅋㅋㅋ목도리 꼭 하고 다녀. 진짜 뭐 나가니까 노인이 되냐;;;;; >이어서
졸업하고도 잘 지내고, 나중에 꼭 연락하고! 부르면 당빠 나갈테니까! 그럼, 학교에서는 여기까지. 안녕!
-너를 열심히 따뜻한 땅 속에 묻어주었던 절친 우리님